오늘 삼성 모바일 전문 매장이 있어서 S7과 S7엣지를 만져 봤습니다

마감이 너무 아름답고 이쁘네요.
틈새도 없고 그립감도 손에 착감기는게 현재까지 만져본 폰중에선 최고네요.

엣지의 경우엔 좌우 곡면 페널이 무슨 장점이 있을까 했는데 기능적 장점을 떠나서 형상적으로 매우 아름답습니다. 소재도 고급스러우면서도 단단한 느낌이 들면서도 무게는 또 살짝 가져운 느낌입니다.

수년전만 해도 플라스틱으로 저렴하게 만들던 것과 달리, 아주 잘만든 정교한 공예품 같네요.

차기 삼성의 다음 스마트 폰인 겔럭시 노트 7 또한 이정도의 제품 외관 수준을 가지겠죠?!

여하튼 좀 많이 놀랐습니다. 디자인 완성도가 높네요.

한국의 큰 경쟁자인 중국 스마트폰의 도전이 오고 있지만. 우리가 그들과 경쟁하려면 역시나 소재의 고급감과 심미적 아름다움을 잘 살리는 것이 필료하겠다는 생각도 드네요.

Posted by 고무함지
,